의학심리학 아카데미는 의학심리학을 포스트 닥터 수준에서 훈련된 전문 분야로 정의하고 임상심리학, 건강심리학, 행동의학의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의료 및 의료시설에서의 고도의 진단 및 임상 개입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심리약리학과 기초의학입니다. 의학심리학 아카데미는 정신약리학의 고도의 훈련을 받은 심리학자인 처방심리학자를 구별하여 정신질환을 진단하고 적절한 정신활성의약품을 선택하여 추천하기 위해 약을 처방하거나 의사나 다른 처방자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의료 심리학자는 정신약리학을 컨설팅하고 처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신질환이나 약물 냥용장애 치료에 있어서 전통적인 역할과 더불어 신체질환의 행동 및 생활습관의 구성요소와 함께 기능하며 초등 돌봄 센터나 지역병원의 다학제적인 의료진과 협의하여 기능하기 위한 훈련도 필요합니다. 의학심리학의 전문성과 전신약리학자와의 이 구별은 전미전문심리학제공자동맹에 의해 인식되고 있습니다.
의학심리학 전문가들은 전문의원회 인증, 미국 의학심리학 및 의학심리학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전문가는 심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전문 분야의 박사과정과 구두 및 서면 시험의 통과를 필요로 합니다.
의학심리학회는 의학심리를 'specialty'로 규정하고 있는데, 'specialty 이사회 인증'을 제정하고 전국심리실천가협회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심리학협회 사이에는 현재 동일한 전문 분야응 인식하고 있지 않다는 점에서 분열이 있습니다. appa는 과학자, 학자, 실천자를 나타내는 것이고, nappp는 실천자만을 나타냅니다. 의학심리학의 독특한 정의를 가지는 것은 의학심리학을 전문분야와 임상심리약리학의 전문분야로서 의료 심리학의 국가적 구별을 인식하고 법령에 의해 의학심리학의 용어와 실천을 규제합니다. 미국심리학협회는 의학심리학이라는 용어가 전제조건으로 처방적 권위를 갖는 것과 동일시해서는 안 되며 임상심리학의 전문성을 확립하고 있음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006년 APA는 특히 약을 처방하기 위한 몇 가지 전제 조건 중 하나를 추구하는 심리학자의 교육과 훈련을 생물과학, 임상의학, 약리학에서의 지도를 정식 포스트 닥터 교육 프로그램에 통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2009년 전미심리학전문가연맹은 미국의학심리학위원회 및 의학 심리학 아카데미가 지정하는 교육 및 훈련을, 미국에서 인정되고 있는 의학 심리학 전문 분야의 대학원 연수 및 시험 및 자격의 인정 기준으로서 승인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병원, 1차 진료소 및 기타 보건 시설이 의료 시설에서 특권의 ABMP 기준과 자격 및 전문적인 지위 검증을 인정해 왔습니다.
이하의 임상 능력은, 규범적 권위를 추구하기를 희망하는 심리학자의 교육 및 훈련에 불가결한 것으로 특정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권장 전제조건은 의약품 처방을 위한 전제조건을 추구하지 않는 의료심리학자의 훈련 및 교육을 위해 APA가 특별히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1. 기초과학 : 해부학, 생리학, 생화학
2. 신경과학: 신경해부학, 신경생리학, 신경화학
3. 물리적 평가 및 실험실 시험: 물리적 평가, 실험실 및 방사선학적 평가
4. 임상의학과 병리생리학 : 주요 생리학적 시스템, 임상의학, 감별진단, 임상상관과 케이스스터디, 화학의존성, 만성통증관리에 중점을 둔 병리생리학
5. 임상 및 연구약리학 및 심리약리학: 약리학, 임상약리학, 약리유전학, 심리약리학, 발달심리약리학
6. 임상 약물요법: 전문적, 윤리적, 법적 문제, 병용요법과 그 상호작용, 컴퓨터 기반 실천지원, 약물역학
7. 연구: 정신약리학의 연구, 해석과 평가, FDA의 약물 개발 및 기타 규제 프로세스의 방법론과 설계
2006년의 APA 권고에는 위의 7개 지식영역을 통합하여 기술과 응용지식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감독된 임상경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국심리학실천가협회와 국가인증기관(의학심리학아카데미)는 의료심리학 전문분야 국가연수, 시험, 전문실천기준과 지침을 확립하고 전문분야 전국학술지를 설립하였습니다. 그러한 인정기관은 정신약리학의 트레이닝(처방 또는 상담을 위한)을 의학심리학 전문가 트레이닝의 구성요소 중 하나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심리학의 전문적 수준에서 실천하기 위해서는 신체질환이나 정신질환의 행동적 측면 치료의 다른 측면에서의 훈련과 전문적인 기술이 필수적임을 인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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